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쉐보레 트랙스 후속 핵심 요약 - 시승기 연비 장점

더 뉴 트랙스는 소형차로 우리 나라에서 분류되고 서브 컴팩트카로 미국에서 분류되는 모델이며 2013년에 1세대 제조가 진행되어 약 6년의 전통을 이어온 모델입니다. 여기에다가 2019년에 9BUX 모델 F/C 공개가 예정되어 있어 전세계 쉐보레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RNK-1

더 뉴 트랙스는 스키드 플레이트 상단에 공기 흡입구를 가로 형태로 부착하여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으며 쉐보레 로고와 이어지는 라인을 차량 보닛 위에 삽입하여 역동성이 돋보이는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쉐보레의 새로운 패밀리룩이 적용된 그릴을 차량 중간에 장착하여 웅장한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또한 화물칸에 따라 비스듬하게 마련된를 자동차 후방 양쪽에 부착하여 유니크함을 확실하게 묘사해내고있으며 루프랙을 차량 천장에 세팅하여 실용적인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지면과 거리가 있도록 어프로치 앵글을 설정하여 어디서나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더 뉴 트랙스는 패밀리룩이 적용된 스티어링 휠을 차량 클러스터 앞에 부착하여 럭셔리한 감성의 주행을 실현하고있으며크롬 라이닝으로 멋을 더한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만들어 수많은 기능들을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또 운전자를 향해 돌출된듯한 클러스터 하우징으로 주행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전달하고있습니다.



RNK-2

길다란 길이의 필러를 바탕으로한 내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으며훌륭한 내부 설계로 마련된 2열 다리 공간은 편안한 뒷자리 공간을 조성하고있습니다. 더불어 서서히 얇아지는 모습의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특유의 감성을 한층 더 극대화하고있습니다.




더 뉴 트랙스는 틸트 텔레스코픽 스티어링을 통해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실현하며 자외선 차단 글래스를 통해 자동차 실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를 통해 실시간 타이어 공기압 정보를 제공합니다.



RNK-3

더 뉴 트랙스는 주요 제원은 연비는 6.8 – 7.5 l/100km, 배기량은 1364 – 1796 cc, 차량 규격은 전장 4247mm 전폭 1775mm 전고 1656mm 휠베이스 2555mm입니다.



쉐보레 트랙스의 출고 가격은 최대 2464만원에 형성됩니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