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레드라인은 2018년에 최초로 공개되어 레드라인의 시크함이 돋보이는 차라는 피드백을 받으며 시장에 진출한 차량이며 2013년에 1세대 제조가 진행되어 약 6년의 전통을 이어온 모델입니다. 여기에다가 미국 쉐보레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기존의 트랙스에서 파생된 자동차입니다.
RNK-1트랙스 레드라인은 라디에이터 그릴 가운데에 블랙 보타이 로고가 부착되어있어 고급스럽게 차량 정체성을 표현하고있으며 회색 스키드 플레이트 상단에 공기 흡입구를 블랙 라인으로 부착하여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비교적 커다랗게 마련된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이 설정되어있어 어디서나 안정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하고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라인을 트랙스 옆면 도어에 활용하여 레드라인 감성을 더하고있으며 비스듬하게 마련된 리어램프를 자동차 후방 양쪽에 부착하여 독특한 디자인을 확실하게 묘사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각도가 빠르게 상승하는 후면 디파처 앵글은 화물 적재에 용이한 높이를 가지고있습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히티드 시트, 시트 높이 조절 장치, 전동 조절이 탑재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행복한 트랙스 레드라인 탑승을 구현해내고있으며사용자가 보기 편한 형태로 고려된 클러스터 하우징으로 트랙스 레드라인 주행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있습니다. 또 일반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을 차량 클러스터 앞에 부착하여 깔끔한 주행을 실현하고있습니다.
비교적 높은 헤드룸을 확보하여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으며원터치 세이프티 선루프 공간을 천장에 확보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트랙스만의 운전 공간을 만들어주고있습니다. 더불어 감마 플랫폼의 튼튼한 A필러 가니쉬가 사용되어 높은 안전성을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통해 핸드폰-차량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하며 버튼 시동 스마트키를 통해 편리한 시동 시스템이 구현되게합니다. 또,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을 통해 더욱 넓은 사각지대 커버를 가능하게합니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주요 제원은 연비는 6.8 – 7.5 l/100km, 배기량은 1364 – 1796 cc, 최대 출력은 115 – 140 hp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출고 가격은 최대 2464만원에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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